기독교대한감리회

여선교회 서울연회 도봉지방회 연합회 계삭회 이천수 목사

나효선 2023. 7. 26. 07:00

 

여선교회 서울연회 도봉지방회 연합회 계삭회

 

2023년도 여선교회 도봉지방회 연합회 제3차 계삭회가 열렸습니다.

 

주의 능력에 힘입어 지경을 넓히게 하소서

 

여호와와 그의 능력을 구할지어다 항상 그의 얼굴을 찾을지어다

내가 가나안 땅을 네게 주어 너희 기업의 지경이 되게 하리라 하셨도다

(역대상 16:11, 18)

 

일시 : 2023716() 오후 4

장소 : 산정교회 (이천수 목사)

 

1부 예배

 

찬양 인도 : 산정교회

 

 

 

인도자 : 정말례 권사

 

 

 

기도 : 곽효정 권사

 

 

성경 봉독 : 김신애 권사

 

 

특별 찬양 :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가 되시며’   도봉지방회연합 찬양대

 

지휘 : 황은경 사모 (성흔교회)

반주 : 황은혜

 

 

 

 

 

 

말씀 : 이천수 목사

 

 

제자들의 터닝포인트

 

1 그 후에 예수께서 디베랴 호수에서 또 제자들에게 자기를 나타내셨으니 나타내신 일은 이러하니라

2 시몬 베드로와 디두모라 하는 도마와 갈릴리 가나 사람 나다나엘과 세베대의 아들들과 또 다른 제자 둘이 함께 있더니

3 시몬 베드로가 나는 물고기 잡으러 가노라 하니 그들이 우리도 함께 가겠다 하고 나가서 배에 올랐으나 그 날 밤에 아무 것도 잡지 못하였더니

4 날이 새어갈 때에 예수께서 바닷가에 서셨으나 제자들이 예수이신 줄 알지 못하는지라

5 예수께서 이르시되 얘들아 너희에게 고기가 있느냐 대답하되 없나이다

6 이르시되 그물을 배 오른편에 던지라 그리하면 잡으리라 하시니 이에 던졌더니 물고기가 많아 그물을 들 수 없더라

7 예수께서 사랑하시는 그 제자가 베드로에게 이르되 주님이시라 하니 시몬 베드로가 벗고 있다가 주님이라 하는 말을 듣고 겉옷을 두른 후에 바다로 뛰어 내리더라

8 다른 제자들은 육지에서 거리가 불과 한 오십 칸쯤 되므로 작은 배를 타고 물고기 든 그물을 끌고 와서

9 육지에 올라보니 숯불이 있는데 그 위에 생선이 놓였고 떡도 있더라

10 예수께서 이르시되 지금 잡은 생선을 좀 가져오라 하시니

11 시몬 베드로가 올라가서 그물을 육지에 끌어 올리니 가득히 찬 큰 물고기가 백쉰세 마리라 이같이 많으나 그물이 찢어지지 아니하였더라

12 예수께서 이르시되 와서 조반을 먹으라 하시니 제자들이 주님이신 줄 아는 고로 당신이 누구냐 감히 묻는 자가 없더라

13 예수께서 가셔서 떡을 가져다가 그들에게 주시고 생선도 그와 같이 하시니라

14 이것은 예수께서 죽은 자 가운데서 살아나신 후에 세 번째로 제자들에게 나타나신 것이라

(요한복음 21:1-14)

 

 

 

 

 

헌금 찬송 : ‘나의 사랑, 나의 어여쁜 자야테너 지현  (중앙대학교)

 

 

 

나의 사랑, 나의 어여쁜 자야

 

나의 사랑하는 자의 목소리 듣기 원하네

나의 사랑 나의 어여쁜 자야

바위틈 은밀한 곳에서 듣기 원하네

부드러운 주님의 음성

 

나의 사랑 나의 사랑 나의 어여쁜 자야

일어나 함께 가자

나의 사랑 나의 사랑 나의 어여쁜 자야

일어나 함께 가자

 

 

 

 

 

헌금 기도 : 이남임 권사

 

 

광고 : 곽효정 권사

 

 

내빈소개 : 노미경 연합회장

 

 

축도 : 이천수 목사

 

 

 

2부 계삭회

 

사회 : 노미경 연합회장 

 

 

우리의 기원

 

 

 

회원점명 및 전회의록 낭독 : 박영순 서기

 

 

회장 활동 보고 : 노미경 회장

 

 

회계 보고 : 이영선 회계

 

 

각부사업안보고 : 재정, 선교, 교육, 사회사업, 연구, 청소녀지도, 문화 - 각부 부장

 

여선교회 도봉지방연합회 임원

      

회장 : 노미경 권사 (제일중앙교회)

부회장 : 김근자 권사 (십자로교회)

총무 : 김진희 권사 (도봉교회)

서기 : 박영순 권사 (갈릴리교회)

회계 : 이영선 집사 (산정교회)

재정부장 : 김영선 장로 (영천교회)

선교부장 : 김순화 권사 (반석교회)

교육부장 : 이승신 권사 (반석교회)

사회사업부장 : 임수환 권사 (갈릴리교회)

연구부장 : 박성경 집사 (제일중앙교회)

청소녀지도부장 : 장복순 권사 (도봉교회)

문화부장 : 김희원 권사 (반석교회)

감사 : 곽효정 권사 (산정교회)

감사 : 홍은희 장로 (반석교회)

 

 

광고

 

이승신 교육부장

2023년 성경쓰기 범위 : 사무엘상~역대하 (시상 및 성경골든벨대회 : 4차 계삭회)

 

 

김진희 총무

서울연회에서 돕고 있는 선교지를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도봉지방 담당 선교지는 미국 시카고 여성 쉼터 샘물의 집 (박미숙 선교사)입니다.

4차 계삭회 장소 : 반석교회

 

 

여선교회 회가 제창